가.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나.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다.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라. 부품 별로 A/S 기간을 별도로 명시하는 경우
마. 제조사 또는 수입사에서 별도의 A/S 기간을 명시하는 경우
가.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제품박스, 제품, 매뉴얼, 드라이버, 케이블, 제품보증서등)
나.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
다.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시 무료배송일경우 이에 대한 비용을 청구 할수있습니다
라. 제1항의 가항, 나항에 해당되는 경우
마. 랙케비넷 상품은 반품시 별도의 수수료(배송비/보관/수선비 등)가 청구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 : 월~금 오전 09:30 ~ 오후 6:30분 까지 입니다.
- 온라인 주문 접수 : 24시간 주문 접수는 가능하나 택배 발송서비스는 오후 4시 30분까지 이며,
경동 화물은 오후 2시, 퀵 서비스는 오후 4시 입니다.
지정된 시간 이후에 주문 확인이나 입금 확인된 주문은 다음날 발송처리 됩니다.
단, 토요일은 모든 주문의 접수 및 입금 마감이 오후 2시 입니다.
- 공통사항 : 매주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무이며, 점심 시간인 12:00~13:00 까지는 상담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